티스토리 뷰

헬로비너스 나라 다리길이 106cm


가수는 일단 노래로 알려져야하는데 헬로비너스는


미모에 비해 참 안뜨는 걸그룹이라고 몇년전 부터 봤었지요.


어제 해피투게더3 15주년특집에 헬로비너스 나라가 나왔네요.




헬로비너스 나라는 또 노래보다는 우월한 몸매로 화제네요.


이날 방송에서 나라는 다리 길이가 106cm라고 밝혔서 화제죠.


나라 키는 172cm에 몸무게 50kg 인천출신의 A형이라네요.


그래서 인가 주로 몸매에 관한 보도들이 많네요.


한편 몸매에 대해서 솔직한 답변에 호감이 갑니다. 


해피투게더에 타고난 몸매인가라고 묻자 나라는




 "데뷔 초보다 10kg을 감량했다"며 


"몸매 관리를 위해 소금과 쌀, 밀가루 같은 하얀색 음식은 먹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밝혔군요.


먼저 몸매가 어떻길래 인스타그램의 뒤태사진부터 보시죠.


한 청바지 브랜드 화보 컷을 공개한건데 포즈보고 설현 인줄 알았네요.



그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청바지를 입고 뒤태를 돋보이게해주죠.

 

완벽한 다리 라인에 애플힙, 아찔한 볼륨감까지 완벽한 몸매가 맞네요. 인정!~

 

큰 눈과 오뚝한 코, 붉은 입술, 갸름한 턱선 등도 이렇게 예쁜 걸그룹이 있었나


감탄스럽네요.  


나라 나이는 27살이네요.  91년생이죠.


내일 3월 18일부터 조정석과 한돈 광고에 나온다는 기사가 보이는데 한돈 홍보대사였군요.



역시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중에,


과거 유병재와의 매너 사진샷과 연습생 시절의 "분당 이나영" 사진등이


돌아다니며 화제를 뿌리네요.


요즘은 스타들 인스타그램만 돌아다녀도 기사 몇개는 여유있게 나올것 같아요.


나라가 지난해 8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분당 이나영'으로 


불린 과거 사진을 보시죠.



당시 방송에서 나라는 "연습생 때 '분당 이나영'이라는 기사가 나갔는데 사진이 잘나왔다"며 


"얼굴은 작은데 몸은 길게 나와 내가 봐도 외계인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었지요.


또한 과거 인스타그램의 한 사진도 화제죠. 공개된 사진은 나라와 유병재가 함께 


광고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유병재보다 키가 큰 나라가 키를 맞추기 위해 다리를 쫙 벌려 


일명 ‘매너 다리’를 하고 있는거죠.


 특히 유병재가 까치발까지 들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유병재 이름만 들어도 웃겨요.



나라는 106cm에 달하는 다리 길이로 각종 브랜드 모델로 활동해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이를 본 네티즌은 “비율 보소 사기”, “계속 몸매 기럭지만 부각된다ㅜㅜ”, “나라 키가 몇이길래 매너다리까지”등의 반응을 보이죠.


개인적으로는 인스타그램의 이 사진이 분위기 있네요.







헬로비너스 나라의 해피 투게더3 출연을 계기로 다리길이 106cm 인증을 


위한 사진 위주로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나라의 활발한 활동뿐만 아니라 헬로비너스 멤버인


나라, 앨리스, 라임, 유영, 서영, 여름 모두 방송에 자주 나오고


무엇보다 헬로비너스로 함께 좋은 활동 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