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엄유민법 특집이 돌아온다.  스타들이 있는곳을 직접 찾아가는 해피투게더 시즌 4 prequel 아홉번째 이야기다.  엄유민법은 유지컬계의 아이돌에 일컫는 4인방으로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을 말한다.  오늘 12월 6일 이들 엄유민법과 김소현까지 모두 출연한다.

평균나이 마흔 일곱의 뮤지컬계 아이돌~ 하나하나 알아보자.  천의 얼굴로 선과 악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는 남자 엄기준 나이는 76년생으로 43세, 데뷔는 95년 리챠드 3세 연극이었다.  엄기준은 작년 2017년 SBS 연기대상 올해의 캐릭터 연기상을 받았다. 프로필상의 엄기준 키는 180cm로 보기보다 크다고한다.  소속사는 싸이더스 HQ 아나운서 검사등 전문직 전문 배우로 알려진 엄기준이 엄유민법의 첫번째를 차지했다.

 

 


엄유민법의 두번째는 유준상이다.  11살 차이의 홍은희와 결혼 하이마트를 비롯한 CF를 섭렵하고 있다. 엄유민법의 맏형인 유준상만 빠진 단체 채팅방인 '엄민법'의 채팅방으로 웃음을 주기도했는데 실제로도 이런 모임 속의 모임은 많이 있는것 같다.  유준상 나이는 69년생으로 올해 50세이다.  아내 홍은희 나이는 80년생으로 39살로 바로 계산이 된다.

 

엄유민법의 세번째는 민영기로 뮤지컬만 전문으로 하는 배우다.  민영기 아내가 탤런트 이현경이다.  얼굴보면 바로 아는 바로 그 탤런트 이현경이다. 이현경은 올해 봄 복면가왕에 오르간 아씨로 나와 많은이들을 놀라게했다. 1998년 돈죠반니로 데뷔한 민영기는 EMK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한양대 성악과 출신으로 노트르담 드 파리, 엘리자벳, 더 라스트 키스등 올해만 해도 많은 뮤지컬로 믿고보는 배우로 자리잡았다.

 

민영기 본인도 작년에 낙하산맨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해 1회전에서 장위안을 누르고, 2라운드에서는 못다핀 꽃한송이로 러블리즈 케이를 누르고 3회전에서는 나 가거든으로 박선주까지 누르며 힘있는 목소리에 감미로움까지 더해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고막남친의 면모를 이미 보여줬는데 오늘 해피투게더 방송에서는 얼마나 달달한 목소리와 아내 이현경과의 러브 스토리를 들려줄지 궁금하다.

 

 

김법래는 1970년생으로 올해 49세이며 뮤지컬배우와 탈렌트를 겸하고 있어 낯이 있다. 김법래는 키가 182cm로 경희대 성악과 출신이다.  뮤지컬 후배인 갓뚜기 3세 함연지와 얽힌 애피소드를 밝혀서 웃음을 끌었냈는데 농담으로 서운하다는 문자를 보낸것에 진지하게 함연지가 죄송하다고 답해 깜짝 놀란 사연으로 김법래 함연지 의 특별한 인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미 함연지가 고급차를 타고 오는 모습을 보고 오뚜기 자제임을 알았다고한다.

미모와 함께 빼어난 실력으로 방송과 뮤지컬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김소현도 스페셜 MC로 함께 출연해서 재미를 더해준다.  선과 악의 얼굴을 종이한장 차이로 아우르는 천의 얼굴 엄기준과 열정 만수르 유준상의 포기를 모르는 매력을 확인해보자.  50살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젊은이미지의 유준상이다. 뮤지컬계의 고막남친 민영기의 목소리는 듣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다.



연기파 배우 김법래가 보여주는 미친 존재감이 해피투게더에서는 어떻게 발휘될 지 궁금하다. 평균나이가 마흔일곱이라는 엄유민법이 쏟아내는 이야기 보따리가 벌써부터 슬슬 전해지고 있다. 엄기준이 길 한복판에서 전신노출을 했었다는 충격적 과거 이야기 부터 카리스마는 어디가고 채연을 잇는 흑역사까지 공개된다.  열정부자 유준상이 밝히는 유노윤호와의 평행이론도 소름돋게 한다는데...  준상타임과 유준상 폭로전과 맏형을 따돌린 엄민법까지 재미를 더해준다.

앞서 밝힌 민영기의 아내 이현경과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는 조미료 정도 되겠다. 김법래는 함연지를 조미료로 썼다. 오늘밤(12월 6일)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