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아 주은 우에하라 아이를 많이 닮았다고 화제네요.

그냥봐도 일본 아이돌 느낌이 많이 나는데 우에하라 아이를 많이 닮았네요.  우에하라 아이 외에도 닮은 꼴이 일본과 우리나라에 많지요. 

우에하라 아이는 은퇴 전 5년간 300여편 av를 내놓은 일본의 예쁜 배우죠.

AV배우라는 선입견을 깨고 예쁜 일본 배우로 많이 언급되고 있을 정도죠.


 
 다이아 주은 앞머리 관련해서 일화가 있네요. 일본 여행시 소속사 광수사장이 잡지를 보다가 제안해서 직접 앞머리를 잘랐다는데 그래서 인지 우에하라와 더 닮아 보인다는 반응이네요.

광수사장의 신의 한수 였다는 평가가 있네요.

 


우에하라 아이의 사진입니다. 우에하라의 딸이라고 해도 믿을듯~~

 일본에 진출하면 성공할 1순위 비주얼이라지요.


다이아 주은의 본명은 이주은으로 경기도 수원에서 학교를 나왔군요. 망포중, 망포고등학교르 거쳐 나사렛대학교 실용음악과를 휴학중입니다.  나얼의 제자로 자신의 데뷔 앨범인 'YOLO'의 멤버별 후기란에 나얼 ("교수님")에게 고마움을 표했었지요.

 

 

 

 다이아 주은 키는 161cm 인데 44kg으로 날씬하고 비율이 좋아서 인지 훨씬 커보이네요. 주은 나이는 1995년생으로 돼지띠 23세입니다. 혈액형은 A형으로 가족으로는 오빠 한명과 부모님과 살고 있고요. 

 


 

소속사는 MBK엔터테인먼트로 원래 1999년 설립된 지엠기획을 모태로하며 조성모, 터보,김민우 등을 히트시킨 한시대를 풍미한 연예기획자인 김광수가 만든 기획사로 유명하죠.


올해인 2017년 DIA 정규 2집 'YOLO'로 데뷰했는데 벌써 인기가 대단합니다.

 

 

함께 DIA에 합류한 솜이와 마찬가지로, 데뷔 초부터 상위권의 비주얼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던 다이아에 어색함 없이 잘 어우러지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외모를 가졌다는 평가입니다.

데뷰전에 한 인터넷 쇼핑몰 스탭으로 일했다는 경력도 특이하네요.

 

 

 
K팝 스타 시즌2와 시즌3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다이아 주은은 K팝 스타 출연 이후 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에서 3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이 때문에 같은 소속사였던 이달의 소녀의 현진과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좋아하는 가수이자 롤모델이라고 하네요.

다이아 보컬 강화를 위해 합류한 다이아 주은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