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스틴 카일라 국적 나이 키 몸매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프리스틴은 2017년 3월 21일에 데뷔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10인조 걸그룹이죠.

애프터스쿨 이후 무려 8년 만에 내놓은 플레디스의 두 번째 걸그룹입니다.


 

프리스틴 멤버는  카일라, 성연, 은우, 결경, 유하, 예하나, 로아,나영, 시연, 레나로 무려 10명입니다. 프리스틴 카일라는 막내로써 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지요.

프리스틴이 대단한게 멤버 개개인의 프로듀싱 능력이 출중해서 데뷔 앨범에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군요.

 


 

멤버중 유하, 성연, 은우, 시연는 작곡을 하고 래퍼인 나영, 레나, 시연, 카일라까지 래퍼라인 전원이 랩을 직접 쓴다고 해요.

안무 제작까지 할수 있는 나영은 이미 프로듀스 101을 통해 실력을 선보이기까지 했지요.

 

 

 

또한 소속사 플레디스의 전례대로 그룹 세븐틴이 그랬듯이,  멤버 개개인의 실력과 경쟁력 검증을 위해 10명중 7명이나 걸그룹 서바이벌에 참여했고 나영과 결경은 I.O.I 멤버가 되었고 플레디스 걸즈로 먼저 프리 데뷔하기 까지 했었고요.

 

 

그 외에도 연습생 시절 부터 선배들의 커버곡을 내거나 선배들의 피쳐링을 하는 등 내부적인 활동을 통해 확실하게 실력을 쌓아온 만큼 대단한 멤버들을 보유한 팀이죠.

결국 2017년 1월 6일, 'BYE&HI 콘서트' 중 프리스틴(PRISTIN)이라는 명칭으로 정식 그룹명이 정해졌지요.

 

 
 프리스틴이라는 그룹명의 의미는 Prismatic의 ‘밝고 선명한’과 Elastin의 ‘결점 없는 힘’을 결합,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의미입니다.

카일라는 프리스틴의 막내로 정식 데뷔는 1집 미니 앨법은 Hi PRISTIN으로 2017년 3월 21일입니다.

 

 

 
프리스틴 카일라 국적 은 미국으로 인디애나주에서 출생후 쭉 캘리포니아에서 자랐네요.

프리스틴 나이는 2001년 12월 생으로 만 15세네요.

카일라의 본명은 카일라 솔희 매시 (Kyla Solhee Massie)입니다.


카일라는 보기보다 키가 커서 167에 52kg이라고 합니다. 카일라가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뚱뚱하다 살이 좀 있다라는 평이 있는데 한참 커가는 입장이라서 살이 좀 붙기도 하고 다시 빠지기도 하는 성장기라서 그런것 같지요.

그 나이때 생각하면 다 그렇지 않았나요. 오히려 극단적으로 마른 걸그룹 멤버들에 비해 보기 좋던데요.  다만 화면에서 다른 멤버들과 함께 나오면 좀 통통해 보이는건 사실이죠.


부모님은 아빠가 미국인 엄마가 한국인으로 형제로는 오빠와 여동생이 한명씩 있습니다.  


미국에서 출생해서 학교는 모두 미국에서 나왔고요.

Fair oaks Elementary 초등학교와 Albert Einstein Academy를 거쳐 iLEAD Exploration을 거쳤는데 홈스터디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랩할때 목소리가 특히 매력적인 프리스틴 카일라는 아직 나이도 어리고 실력도 있어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더더욱 기대되는 유망주네요.


이상 프리스틴 카일라 국적 나이 키 몸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