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패키지 몇부작 인지 부터 시작해서 청춘시대 후속 작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당장 13일 금요일 11시 첫회가 시작될 텐데요.  미리 알아보고 본 만큼 보이는게 드라마죠.

특히 여주 이연희가 패키지 여행의 가이드 역인 윤소소 로 나오고 남주격인 정용화 가 산마루로 나와서 기대감을 높입니다. 더 패키지 몇부작 인지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12부작입니다. 더 패키지 인물관계도 부터 보시지요. 



드라마 더 패키지 천성일 작가는 영화로는  2015 서부전, 2014 해적: 바다로 간 산적, 2009년 7급 공무원 등의 작품이 있으며 드라마 7급 공무원, 도망자 플랜 B, 추노로 유명하지요.  시나리오 자체가 워낙 재미있고 등장인물 또한 기대를 갖게 하는 요소인것 같습니다.

일상을 낯설게 하기위해 떠나는 여행이지만 패키지 여행은 그 성격으로 인해 또 다른 작은 사회를 구성할수 밖에 없는 특성을 드라마적 요소로 살리게되어 흥미로울 수 밖에 없지요.  사람들과 떠나기 위해서 떠나는 여행인데 번잡한 사람들의 관계를 임시지만 만들 수 밖에 없는 패키지 여행의 특성말이죠.


이영희가 오랫만에 드라마에서 정용화와 짝을 이뤄 여주인공으로 나오게 되어 기대됩니다. 윤소소라는 인물의 설정 자체가 재미있습니다. 항상 웃으며 살라고 지어준 이름이 “소소”입니다.

그러나 삶은 복잡하네요. 대학 2학년, 사귀던 선배오빠가 함께 프랑스로 유학을 갈때 까지만 해도 드라마같은 멋진 삶이 이어질 것 같았지만 거기까지였네요. 선배는 교수로 발령을 받아 도망치듯이 한국으로 돌아갔고 엄마 아빠의 반대를 무릅쓰고 온 프랑스에서 그렇게 돌아갈수 없어 눌러앉게된 인물입니다.  학위를 마치고 가자고 시작한 아르바이트가 본업이 된거죠.  

정용화가 연기하는 산마루 역도 설정이 재미있네요.  패키지 여행에 혼자 온 젊은 남자. 정용화 산마루가 연기할 역할 입니다. 삼수로 대학도 늦고 군대 며 취직 승진까지 늦었고 연애마저 늦게 시작한거죠. 대학때부터 짝사랑한 오예비 대리와 꿈같은 연애를 하며 휴가에 맞춰 프랑스 패키지 여행을 예매한것 까지는 좋았는데.. 출발전 크게 싸운 그녀는 결국 여행에 오지 않아 혼자오게됩니다.  가이드 윤소소 이연희와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까요?



그외에도 윤소소를 쫒는 의문의 사나이 역할을 윤박이 맡게됩니다. 일명 의문의 추적자로 패키지 팀을 쫒게 되지요. 천성일 작가라는게 더욱 믿음직하네요. 

7년째 연애로 모든 것이 지겨워진 소란과 경재 역할에는 하시은 최우식 커플이 담당합니다. 류승수와 박유나는 관계를 설정할 수 없는 의문의 관계인 나현과 정연성으로 열연하게 되고요.



거기에 평생을 욱하며 살아온 중년남성 갑수와 복자 부부가 감초 역할로 등장하네요. 더 패키지 촬영지 가 유럽의 여행지 들인 만큼 멋진 화면 또한 기대됩니다. 더 패키지 몇부작 인지가 궁금하실 텐데요 12부작으로 사전제작되어 완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