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에 대해 정리해 봅니다.

요즘 연예인을 비롯하여 참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고 있죠.

요즘 기자들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만 잘 뒤져도 연예기사 몇개는 뚝딱 만들어낼 수 있을 정도죠. 대중의 관심을 먹고 사는 스타 연예인 입장에서도 자신의 살아가는 모습을 살짝 보여주고 싶은것만 예쁘게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해주면 되는거죠.

간혹 인스타그램을 잘못 사용해서 구설수를 겪는 경우도 많기는 하지요.

오늘 화제가 되고 있는 황하나 박유천 커플 같은 경우가 인스타그램에 진정성 제로의 괜한 사과를 올렸다가 역풍을 맞고 있는 경우가 이런 경우겠지요.

노래방에서 놀라가 즉흥적으로 올린 포스팅으로 생각되면서 몰매를 맞고 있네요.

그냥 둘다 조용히 계시다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면될것을 왜이리 관심에 목말라하는지 모르겠네요.

인스타 리그램하는법을 정리 하다가 잠시 샜네요.

인스타 리그램하는법은 몇가지 단계가 있기는 하지만 한번 해보면 바로 알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입니다.   먼저 인스타 리그램 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앱을 사용할지 결정해야하는데요,

저는 repost라는 앱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인스타 리그램 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깨짐 없이 가장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플레이스토어 에서 repost for Instragram을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저는 이미 설치되어 있으므로 바로 열기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1000만명이상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 리그램 의 대표주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인스타 리그램 앱들도 사용방법은 유사하기 때문에 Repost로 한번 해보시면 다른것도 쉽게 사용가능합니다. 

인스타 리그램을 하기 위해 repost를 먼저 실행하세요.

초기 화면에 인스타 리그램하는법이 잘 설명되어 있네요. 여기서는 순서만 대략 기억해세요.

1. 먼저 인스타그램을 열고요(파란 영어를 누르거나 오론쪽 상단 인스타그램 클릭!)

2. 인스타그램에서 원하는 게시물을 열면 오른쪽 상단에 : 에 점이하나더 있는 표시를 누르세요.

3. 그런 다음 "공유 URL 복사"를 선택

4. Repost 앱을 열고 리포스트 표시 위치 및 색상(Light : Dark) 선택 후 "report" 클릭!

4. 자신의 인스타그램 포스팅 화면이 나옵니다. 멘트 넣고 "공유하기"하면 끝입니다.

 인스타 리그램을 원하는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선택 후 오른쪽 상단에 : 에 점이하나더 있는 표시를 누른 후  "공유 URL 복사"를 선택하면 상단에 URL이 add 됐다고 나옵니다.

이 표시를 누르거나 Repost 앱을 열어줍니다.

원본이 리그램 된다는 표시의 위치와 색상(사진에서는 좌하단, 밝은색)을 선택 후 

"Repost" 를 눌러줍니다. 

원본의 멘트를 카피하고 싶다면 긴 클릭을 하고 있으면 됩니다.

멘트를 새로 쓰고 싶으면 "Open Instagram"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일반적인 인스타그램 편집화면에 조금전 가져온 리그램 용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문구를 새로 입력하면 끝입니다.

한번 해보면 결코 잊을 수 없는 생각보다 간단한 과정입니다. 

나머지 과정은 인스타그램 화면이기 때문에 어려움 없겠죠.

인스타 리그램하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 인스타그램에 많은 리그램 이벤트등에도 열심히 참여할 수 있겠네요.

의외로 리그램 이벤트가 많으니 참여하셔서 좋은일 생기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