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피자 6월 할인 빠짐없이 정리


미스터피자 6월 할인 정보를 정리합니다.


피자 업계는 정말 많은 이벤트가 있어야만하나봅니다.


좀전에 정리한 피자헛보다 훨씬 할인 이벤트가 많습니다.




피자헛 뿐만 아니라 도미노 피자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열심히 경쟁하는 미스터피자 입니다.


미스터피자 6월 할인은 상시 진행하고 있는 제휴카드,


방문포장할인과 함께 온라인, 모바일 할인까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6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할인 이벤트도 빠짐없이 살펴보죠.




먼저 할인부터 보도록 하죠.


혹시 피자헛, 도미노피자 할인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글 보세요.


2017/06/11 - 피자헛 6월 할인 빠짐없이 정리


2017/06/09 - 도미노 피자 50% 쿠폰 6월, 피자를 즐길 타임!~



미스터피자 6월 할인 - 제휴카드 할인(통신사)


SKT 멤버십 : 일반 15%, VIP 30% 차감 할인


SKT 티플 커플 : 20% 차감할인


그외에 KT와 LGU+는 동일하게 일반 15% , VIP 20% 차감 할인입니다.





미스터피자 6월 할인 - 제휴카드 할인(신용카드)


현대카드 M포인트는 30%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고 금요일은 50% 까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는 30% 포인트 결제에 수요일은 50%까지 포인트 결제가 됩니다.


신한카드 30%, BC TOP 포인트 100% 포인트 결제가 되고요.




미스터피자 6월 할인 - 제휴카드 할인(포인트)


OK캐시백은 25% 포인트 할인 혹은 1.5% 적립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6월 할인 - 방문포장 할인


방문포장시 최대 30% 할인(매장마다 다릅니다.)


피자헛은 방문포장 40%까지 되지만 프리미엄 피자만 가능한 점하고 비교되네요.



미스터피자 6월 할인 - 온라인 할인


회원가입만 해도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되고


회원정보 수정하면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됩니다.


생일 1주일 전부터 한달간 유효한 생일기념 쿠폰도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됩니다.





미스터피자 6월 할인 - 모바일 할인


모바일로 주문하면 15% 할인이고 나머지 방문포장과 회원에 대해서는 각각 최대 30% 할인,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으로 동일합니다.




미스터피자 6월 할인 - 이벤트 할인

첫번째 로멘틱 콤보 20% 할인은 오늘(6월 9일) 까지네요.



오늘은 토종 피자 미스터피자 6월 할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할인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상황에 따라서 할인율이 


큰것을 골라서 선택해야할 지경이네요.


순서는 조건없이 할인 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하고 


다음은 각종 차감 할인중에서 할인율이 큰 폭을 선택하는 식이면 될것같네요.


6월에도 행복한 일만 계속 생기길 기원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