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절밥상 6월 할인, 계절밥상 네이버예약 50% 할인


계절밥상 6월 할인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봅니다.


계절밥상이 한식부페를 이끄는 1위 업체이다보니 별다른 할인이 없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계절밥상 할인에 대해서 검색하는거보면 많이 원한다는거겠지요.




지난달 한시적으로 진행했던 페이스북 이벤트도 끝나고


계절밥상 6월 할인 으로 남은것은 네이버로 예약하면 50% 할인하는


이벤트만 남았네요.  이것도 정확히는 4인이 이용시 1명에대해 50% 할인입니다.


할인율에 대해 간단한 산수를 해보면 결국 12.5%의 할인율이네요.


그것도 4명을 모아서 가야한다는 제한까지 있고요.



그래도 조건이 맞는다면 좋은 기회일 수 있겠네요.


모르고 있다가 할인받는 행운처럼요.


계절밥상 네이버 예약 50%할인은 6월 30일방문까지 하는 이벤트입니다.


6월이 끝나면 또 비슷한 류의 할인행사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 자연별곡 6월 할인, 메뉴, 영업시간을 찾으신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2017/06/20 - 자연별곡 6월 할인, 영업시간 메뉴 빠짐없이 정리




무엇보다 먼저 계절밥상 6월 할인 부터 보겠습니다.


계절밥상 네이버예약 50% 할인


네이버 검색창에 "계절밥상" 검색하면 가까운 계절밥상 매장이 나오고 바로 예약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근처가 아닌 경우 "계절밥상 OO점" 식으로 검색해도 됩니다. 



계절밥상 네이버예약 50% 할인


이벤트 정보에 나오듯이 성인 4명이상 이용시 1명 50% 할인하는 이벤트입니다.


6월 30일 방문까지 적용되고요. 중복 할인도 안되고요.



계절밥상 가격


가격은 자연별곡에 비해 약간씩 비쌉니다.


평일 점심 오후 4시까지(자연별곡은 5시까지) 14,900원이고 평일 저녁과 주말, 공휴일은 23,900원입니다.


미취학 아동 7,500원, 취학아동 10,900원입니다. 이것도 자연별곡보다 1000원씩 비싸네요.




계절밥상 메뉴 - 6월 특별한정 메뉴


할인은 아니지만 6월에 한정메뉴로 호주산 꽃등심구이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6월 16일까지입니다.  소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의 마춤 메뉴네요.



계절밥상 메뉴 - 평일 메뉴


직화구이 - 황금마늘보쌈, 제주 푸른콩장 돼지 직화구이




계절밥상 메뉴 - 저녁, 주말 추가 메뉴


저녁과 주말에는 9,000원이 가격에 추가되는 대신 추가 메뉴가 있네요.


삼다 주꾸미 연포탕, 바다내음치즈피자, 고추장 닭갈비, 토마토 왕교자 탕수,


메밀 총떡, 콩고물 인절미


6월을 맞아 계절밥상 6월 할인, 네이버예약 50% 할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4명이상 함께할 경우 한명에 한해 50% 할인되므로 유용하겠네요. 6월 30일방문까지.

 

오늘은 계절밥상 6월 할인 정보와 계절밥상 가격을 자연별곡과 비교해서 알아봤습니다.


계절밥상 자연별곡 등의 한식 부페가 처음 선보였을 당시처럼 뜨거운 사랑은 아니지만


꾸준히 찾는 부페의 한 형태로 자리잡아가고 있네요. 


6월에도 행복한 일만 계속되시기를 기원해봅니다.

반응형
댓글